마음속 뱉아내기

이런 황당한 일도 있네요/김상원

아파트주차스티커,무점착스티커-무무주차스티커/제제디자인 2006. 7. 12. 08:36

며칠사이

stone Baby 라는 닉을 쓰는 사람으로부터

 

나의 개인 블러그와

자주 다니는 카페에서

며칠전에 한번

또 오늘

카페에서

나를 황당하게하는 글이 있네요

 

 

(stone Baby 는 이가 올린 글))

 

"흔적 치우기-대하여  말합니다

 

위의 사진은 이번 6월6일 현충일에 동작동 국립묘지에서 찍은것 입니다

따라서 지난번에도 올린 여러 회원의 사진도 삭제하여 달라고  요청한바가 있었읍니다만

유감스럽게도 나의 사진이 어떻게 씨에게로 갔는지를 ..이해할수없는 -나의 실수였을 망정

또 다시 남의 사진을 허락도 없이 ..또한 氏가 찍었다고 주장 하시는바 .

상식적으로 이해할수 없는 사실에 근거하여

차후의 법적으로써 처리함에 이유가 없으신지.. 다시금 묻습니다"

 

 

....!! 답변의 글

 

stone Baby  님!

 

7월11일날 쓴

나의 글 "흔적 치우기"에 첨부된

(다섯번째 사진)

부산의 문현동 유엔묘지 사진이

어찌 서울 동작동 국립묘지라 하는지?

 

세상엔

어이없는 일 말고도

할일이 수없이 많은데....

 

어떤 단체 사진을 말하십니까?

 

이런

어처구니없는

지난 가을

부산

박물관과

유엔묘지 가는길.....

옆 깃발은 부산시의 깃발임을.....

 

혹...

요즘 항간에 얘기들하는

남의 사진이나

글 무단 사용하였다고 돈 뜯ㅓ가는 그런건가요....

 

님이

찍으셨다는 사진을 보고 싶군요

 











추신

 

자기것과

남의 것도 구분 못하는.....대단하신 님

찍으신 사진을 몇캇트 이용했더라한들

남을 해하는데 사용한것이 아닌데

무슨 큰 대수입니다

서로 공유하고자하는 카페에서

 

또 다른 이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서

이제

대단하신 님의

공개적인 사과도 받아야겠구요

 

 

...필히..해명을!!

 

2006.7.12 부산에서 무척화가난  - 김상원

'마음속 뱉아내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하늘도 탈이 난게야/김상원  (0) 2006.07.18
얼마나 많은 파스를 발라야할꺼나/김상원  (0) 2006.07.17
다르집 가는길  (0) 2006.07.10
태풍/김상원  (0) 2006.07.10
기도/김상원  (0) 2006.07.08